[불편] 예약도서 및 알림서비스 불편사항 건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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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연 |
작성일 | 2021-07-03 16:15:21 |
내용 |
양천구청에서 재단으로 옮기고 나서 불편점 개선이 필요해 보여서요
첫째, 사서들 서비스의 마인드가 결여되고 봉사정신이 없어 보입니다. 코로나19로 거의 운영안한 날이 많은 것 같은데요 불친절한 직원들이 많습니다. 젊은분이나 연세드신분이나 마찬가지에요. 사서직도 서비스직의 일종아닌가요? 주말에 오전에 일요일에 계신 중년 여성분 안경쓰신분 머리 푸르시고 전화소리가 나서 나가서 받으려고 했는데 다짜고짜 달려와서는 당장 나가서 받으시라고 소리쳐서 좀 어이가 없었네요 그태도 그행동 눈을 위아래로 내리깔고 무식하다는듯이 행동 하셨네요 시정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직함과 성함 명패좀 달아주셨으면 해요 도대체 민원인이 오면 되게 귀찮다는 뉘앙스와 표정을 지닌, 삼층에 계신 목소리 카랑카랑 하고 조금 키 작으신분이셨네요 평일에 저녁에 계시고 주말에 출근도 간혹 하시는데 기본적인 인성이 부족해보이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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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
답변부서 | 갈산도서관 |
처리기간 | 2021-07-10 |
처리현황 | 완료 |
내용 | 안녕하세요? 갈산도서관입니다. 우선 갈산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양천구립도서관은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임시휴관을 겪으며 안심 대출 서비스, 비대면 독 서문화 프로그램 진행, 자체 시설점검 등 이용자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해왔으며 2021년 1월 20일 이후로는 휴관 없이 방역수칙을 지키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공공도서관 사서로서 부족한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불편함을 초래하였습니다. 공공도서관에서의 대민서비스는 사서의 중요 업무임 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사서의 역할을 고민하고 개 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기타 문의 사항은 갈산도서관(02-2649-2732~5)으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