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프로그램신청문의를했음에도... | |
---|---|
작성자 | 정*경 |
작성일 | 2021-03-31 14:29:44 |
내용 |
오늘 2시프로그램예약을 하기위해 기다리면서 신청방법을 봤는데 어린이아이디로 신청하라고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린이아이디를 만들려고보니 직접도서관에 방문해서 서류제출을해야한다고 나와서 1시30분에 전화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전화받으신분께서 그럼 보호자아이디로 예약을 하고 와서 얘기하면된다고 얘기해주시더군요. 그래서 2시만을 기다리며 새로고침도하고 그랬는데. 막상 2시가되서 신청하려고하니 신청대상이아니라고 나와서 바로 전화드렸습니다. 그때만해도 15명정원에 5명이었어요. 근데 전화드렸더니 이미 공지가된바이기때문에가입해서해야한다고 어떻게해드릴수가없다고 얘기하시더군요. 그래서 알겠다하고 끊고하려는데 어린둘째도 보면서 하는게 녹록치가않아서 하다가 복잡하길래 다시 전화드려서 사정얘기를드렸습니다. 근데 또 원칙이그렇다면서 담당자분께 말씀드려보겠다는말씀만하시고... 이미 정원이꽉찼다고 하시고... 대기자로 올려주신다하고... 그럼 제가 처음에 프로그램이름까지말하며 어린이아이디문의드렸을때 처음부터 담당자분을 바꿔주셨어야하는게 아닐런지요? 담당자아닌분께서 그렇게말씀하셨다고 나몰라라하는 행동이 기분참상하게하더군요. 아이랑 갈생각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너무 안일한대처에 대기자로 했다가 가도 기분이좋지않을것같아서 연락처를 남겨두지않았습니다. 원칙만고집하시던데 그럼 제가 피해입은건 누구한테 물어야하는건가요? 같이일하시는 동료 아닌가요? 결국 제가원칙대로 안한 제잘못이겠지요. 한번 입장바꿔생각해봐주시면좋겠습니다. |
답변 | |
답변부서 | 신월음악도서관 |
처리기간 | 2021-04-01 |
처리현황 | 완료 |
내용 | 유선상으로 안내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