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도서관앱 문의-반납연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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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희 |
작성일 | 2023-11-02 09:48:48 |
첨부파일 | 1698886427753.jpg (109.8KB byte) |
내용 |
특정 도서관이 아니라서 어디에 문의해야 할지 몰라 우선 이곳에 올립니다. 도선관에서 대출 후 반납연기를 앱으로 하는데요. 연기는 정상으로 되었는데 화면에서 계속 반납연기버튼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기 안된줄 알고 반납연기버튼을 누르면 연기횟수를 초과했다고 나옵니다. 매일 확인하는게 아니라 가끔 앱으로 로그인해서 대출한 도서목록보다 보면 이전에 반납연기를 헷갈려서 계속 누르게 되네요. 오류를 발견한지 한참 된거 같은데 인지가 안되어서 수정이 안된건지.. 오류 수정중인것인지 궁금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ps. 특정도서관에서 대출한것만 그런 문제가 생기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
답변 | |
답변부서 | 양천중앙도서관 |
처리기간 | 2023-11-09 |
처리현황 | 완료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양천문화재단 도서관운영팀입니다. 먼저 양천구립도서관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양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용자님이 말씀하신대로 양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반납연기를 하였으나 반납연기 버튼이 그대로 뜨는 오류가 있다는 점을 상세히 확인하였습니다. 반납연기를 하면 '대출중'에서 '반납연기'로 상태가 변경되어야 하는 것이 맞으나 오류 발생으로 인하여 상태가 변경되지 않아서 반납연기 버튼이 그대로 보이는 현상이 있어 홈페이지 유지보수업체에 요청하여 오류를 보정하였습니다. 다만, 유지보수업체로부터 상호대차 도서의 경우 해당 오류가 재발생할 수 있어 추후 프로그램를 패치할 예정이라고 답변받았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양천문화재단 도서관운영팀(☏02-2699-5919)으로 문의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